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보령시청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시, 머드축제 D-100일 앞두고 볼륨 높이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시, 머드축제 D-100일 앞두고 볼륨 높이다
작성자 관광과 등록일 2016-11-27 조회 423
첨부  
보령시가 오는 7월15일 개막하는 제19회 보령머드축제를 앞두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홍보릴레이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시는 축제 100일을 앞둔 이날 오전 시청 현관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 기원 메시지(롤링페이퍼)를 작성하고, 소통․공감 확산을 위한 하이파이브로 분위기와 김동일 시장의 메시지 전달, 신규 직원과의 떡케익 커팅식을 가졌다.

특히, 전직원이 하나 되어 만든 청사 내 MUD 글자 퍼포먼스도 펼쳤다.

또 중국 노동절 연휴로 인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함에 따라 오는 30일 서울 명동에서 ‘수도권 게릴라 홍보’를
진행한다.

김 시장은 “보령머드축제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인정받아 단순히 축제가 아닌, 대표적인 ‘문화 아이콘’”이라며, “글로벌 축제의
명성에 걸맞은 축제 준비에 만전일 기하고, 아울러 다양한 성공 기원 행사로 붐을 조성해 많은 관심을 유도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제19회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보령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및 시내 일원에서 개최한다.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 2016 10대뉴스 선정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민선6기 "미소.친절.청결"운동 안~착
다음 코아루아파트~한내로간 도로개통으로 소통원활!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