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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부조리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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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부조리 신고센터
공직부조리 근절 등 공직기강을 쇄신하기 위해 개설, 운영하고 있는 민원부조리 신고창구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신고센터를 개설하였습니다.
※ 아래 신고대상 이외의 민원은 접수 처리되지 않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신고하기 처리결과

신고처리 절차

  • 신고 접수
  • 서류 검토
  • 신고 처리
  • 결과 통보

신고 대상

  • 법령상 제출 의무가 없는 서류제출 요구 행위
  • 기업에 부담을 주는 부당 조건부여 행위
  • 민원지연 처리 및 부당한 반려행위
  • 공직자들의 불친절 행위 · 사례 등

    ※ 공무원의 부패행위 · 행동강령 위반사항은 "공직비리 핫라인"  으로 신고바랍니다.

신고방법

  • 신고인의 정확한 이름과 연락처가 있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신고인의 인적사항은 비공개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 신고사항은 6하 원칙에 의하여 자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유정훈
연락처 :
041-930-3215
최종수정일 :
2016-10-17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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