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고용노동지청 앞 빙판도로 제설작업 하시던 직원분 칭찬하고 싶습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고용노동지청 앞 빙판도로 제설작업 하시던 직원분 칭찬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한** 등록일 2022-12-23 조회 464
첨부 jpg파일 첨부 1.jpg(0.72MB) 미리보기
jpg파일 첨부 2.jpg(0.68MB) 미리보기
2022년 12월 23일(금) 아침에 보령고용노동지청 앞의 도로에서 빙판길의 눈을 치우느라 고생하시는 직원인 듯한 50대 남자분의 훈훈한 모습을 보았기에 칭찬의 글 올립니다.

전날 밤 퇴근길에 보니 많이 내린 눈으로 빙판이 되어 올라가는 차량들이 미끄러지고 뒤엉켜 있더라는 이야기를 들은 터라 아침에 염려스러운 맘으로 걸어올라가 보았더니 여전히 미끄러워 차량들이 애먹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다행히 차량들이 큰 사고 없이 미끄러지는 차량들을 서로 피하면서 무사히 통과하고 난 사이로 50대로 보이는 남성분이 빙판 도로를 정리하고 계셨습니다.

아마도 보령지청 직원인 듯 하여 운전자들을 대신하여 고마운 마음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렸답니다.
그 추운 날씨에 애먹고 있는 지나가는 차량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에 남아 칭찬하고 싶어 글 올립니다.

또한 눈이 많이 올 경우 보령고용노동지청 앞의 성주방향 가는 길과 시청방향 우회전 하는 구간에 제설작업이 더 필요해 보였답니다.

눈길에 모두의 안전운전을 기원하면서 올려봅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