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직원분 친절 칭찬드려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직원분 친절 칭찬드려여
작성자 경** 등록일 2023-01-13 조회 946
첨부  
임준영님!!!~~칭찬드려여~~~오늘 제가 급하게 팩스를 받아 다시 보낼일이 있었는데 우체국이 안된다길래 대천1동에 전화드리고 급하게 방문 - 팩스 받는것부터 보내는것까지 바쁘실텐데도 너무도 친절하시게 도와주시고 기다려주시고 문을열고 가는길까지 나오셔서 조심히 가라고 인사까지~어쩌면 작은일일지도 모르지만 저에게는 너무도 큰 감사였고 감동이었어여 -제가 다리가 다쳐 걸어갈때는 힘들게 찾아갔지만 나올때는 아주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나올수 있었습니다 임준영님 감사했습니다~^^^

직원분 친절 칭찬드려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직원분 친절 칭찬드려여
작성자 대*** 등록일 2023-01-14 조회 922
첨부  
대천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직원의 도움을 통해 팩스를 받으시고, 또 보내시는 일을 해결 하실 수있으셨다니 다행이시군요.
직원의 작은 도움에 실명인 임준영 주무관의 이름까지 거론해 주시면서 칭찬 해주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민원을 대하는 배려와 친절함이 더욱 나아 질 수 있도록 대천1동 전 직원은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칭찬이 큰 힘이 된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다시한번 칭찬에 감사 드립니다.

- 대천 1동 직원 일동 -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