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평생교육

보도자료

facebook
twitter
print
보령시, 가족 뮤지컬‘북극여우 까망이’무대 올린다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보령시, 가족 뮤지컬‘북극여우 까망이’무대 올린다
부서명 문화공보실 등록일 2016-09-05 조회 1581
첨부  

보령시가 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9월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오는 23일에는 오후 7시 30분, 24일에는 오후 3시와 7시 30분에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북극여우 까망이’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북극여우 까망이 공연은 마법의 힘을 점점 잃어가는 얼음공주와 북극마을을 구하기 위해 애쓰는 부끄럼쟁이 북극곰 꼬미, 겁이 많은 수달이와 용감하고 씩씩한 까망이가 지혜를 모아 지구의 환경을 지켜나가는 이야기이다. 

  특히, 공해 공장과 나쁜 어른들이 버린 쓰레기 때문에 지구 온난화를 유발하는 사례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지구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쉽게 알려주며, 친구들과 다투지 않고 먼저 사과할 수 있는 사회성도 갖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해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매는 5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R석은 7000원, S석은 5000원, A석은 3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710)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으로 추진한다.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