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보령시청

제1기 SNS 홍보요원 위촉식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제1기 SNS 홍보요원 위촉식
부서명 총무과 등록일 2016-01-06 조회 12632
첨부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소통과 공감을 나눔으로서 만세보령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제1기 SNS홍보요원 위촉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먼저, 우리시 SNS홍보요원으로 위촉되신 여러분께 진심어린 축하와 고마운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특별한 재능기부를 통해 오늘 홍보요원의 역할과 활용법에 대한 교육을 해주실 블로그 전문강사 조ㅇㅇ 강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잘 아시겠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터넷 사용자가 기하급수적으늘어나고 있으며 인터넷 사용자 대부분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SNS의 선풍적 인기의 배경에는 SNS가 갖고 있는 개방성과 확장성, 특히, 급속한 전파 속도의 미디어적 속성이 있습니다.

아무리 훌륭한 정책도 제대로 된 홍보가 없으면 정책효과를 거두기 어렵습니다. 반대로 훌륭한 정책을 만들려면 현장의 목소리와 시민의 생활 속 불편사항을 속속들이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더 없이 훌륭한 소통의 도구로 손꼽히는 것이 바로 SNS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위촉되신 분들은 우리시 관내분들도 계시지만 전국 각지에서도 많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시정 홍보효과가 더욱 배가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 보령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라는 자긍심으로 즐겁고 보람있게 역할과 소임을 다 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면서 인사를 맺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 16.

보령시장 김동일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