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영상 추천영상 닫기
더보기
제목 스마트 보령뉴스(10. 14)
  • · 등록일 : 2014-10-14
  • · 재생시간 : 00:03:01
  • · 조회수 : 1,715
  • · 좋아요 : 0
공유 좋아요
2014 스마트 보령뉴스 대본

(스탠딩)
안녕하세요 스마트보령뉴스 무한긍정 리포터 김한비입니다.
민선 6기 김동일 시장이 체계적인 도서개발 추진을 위해
도서지역을 순회하며 도서민들과 뜻 깊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래이션)
김동일 시장이 민선 6기 출범 후 처음으로 도서지역 순방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도서방문은 보령의 주요 도서에 실시되고 있는 시정현장과 민원현장을 직접 돌아보며
점검했습니다.

- 자 막 : 김동일 시장 첫 도서 순방, 도서개발 현장 직접 살펴

주요 현장으로는 외연도 상록수림 후계림조성지, 녹도 다목적회관 신축현장, 원산도 국도77호 공사현장, 효자도 해안산책로 조성지, 육도 여객선 진입로, 소도 마을안길개선, 호도 산책로조성과, 삽시도, 장고도, 고대도는 해안탐방로 조성지를

이와 함께 섬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시정에 반영, 체계적인 도서개발 추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현장여건에 맞춰 사랑방 대화 형식으로 진행됐는데요.

- 자 막 : 도서주민들과 대화 시간 가져, 에로사항 청취

- 현장음 : 김동일 시장 / 보령시청
보령의 미래는 희망의 꿈을 키우고 속도를 내는 것은 바다에서 찾아야 하는 현실에 다가왔습니다. 바다를 더 살찌우게 키우고 계신 분들의 윤택한 삶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대화의 시간에서 도서 지역 주민들은 도서 생활에서의 애로사항과 희망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김동일 시장은 성심성의껏 답변하고 검토 한 후 시정에 반영하겠다는 뜻을 밝혀 도서민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방문 첫날인 10일엔 외연도, 녹도를 13일에는 원산도, 효자도, 육도를 방문했으며 15일에는 호도, 삽시도, 장고도, 고대도를 방문할 계획으로 3일 동안 총 13개의 도서를 방문하게 됩니다.

(스탠딩)
현재 보령시는 각 도서지역의 특성자원에 맞는 관광자원화 사업을 개발하고 적극 추진 등 도서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다음은 금주의 주요 시정소식입니다.

지금까지 스마트보령뉴스 무한긍정 리포터 김한비였습니다.
관련사이트명 :  
보령소식
공공누리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