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1030cam 2200301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703871 | |
005 | 20170912145707 | |
008 | 160903s2016 ulk 001a kor | |
020 | 9788968173936 93370: \24000 | |
040 | 144028 144028 | |
056 | 740.7 25 | |
090 | 740.7 정56ㅂ | |
245 | 00 | 비판적 교수법과 영어교육/ 정숙경 |
260 | 서울: 한국문화사, 2016 | |
300 | 333 p.; 23 cm | |
500 |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
504 | 각 장마다 참고문헌과 색인(p. 321-333)수록 | |
520 | 3 | 『비판적 교수법과 영어교육』은 ‘비판적 교수법’에 관심이 있는 영어교육학자들이 지난 6년 동안 정기적으로 모여 포럼을 한 내용 중에서 비판적 교수법을 실제로 영어 교육에 활용한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한 책이다. 먼저 비판적 교수법의 기원과 이론, 그리고 영어교육과의 관계성을 포괄적으로 소개하고, 비판적 교수법의 목표인 비판적 리터러시(Iiteracy) 개념을 소개한다. 좀더 나아가 비판적 교수법이 학습자 중심 교육의 패러다임에, 영어 수업에 각각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국내외의 여러 사례를 중심으로 논의하여, 비판적 교수법을 실제적인 영어교육 현장에서 용이하게 접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653 | 비판적 교수법 영어교육 영어교수법 | |
700 | 1 | 정숙경 허선민 서영미 이지영 신현필 김혜경 안성호 |
950 | 0 | \24000 |
049 | 0 | EM0000076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