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917cam 2200265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703896 | |
005 | 20170912151633 | |
008 | 160709s2016 ulka 000a kor | |
020 | 1 | 9788965111504(2) 94020: \28000 9788965110477(세트) |
040 | 144028 144028 | |
056 | 029.4 25 | |
090 | 029.4 임54ㅇ 2 | |
100 | 1 | 임성관 |
245 | 10 | (대상별 독서치료 시리즈4)어린이를 위한 독서치료. 2/ 임성관; 민경애; 홍경심 |
260 | 서울: 시간의물레, 2016 | |
300 | 325 p.: 삽화; 24 cm | |
440 | 00 | 대상별 독서치료 시리즈; 4 |
500 |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
520 | 3 | 초등학생은 독서치료 장면에서도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대상자입니다. 왜냐하면 청소년과 마찬가지로 자발적 동기는 부족하지만, 발달과 성장, 성숙을 동시에 꾀하고 있는 시점이라는 측면에서 다룰 수 있는 목표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만 '발달적 독서치료' 장면에서는 발달 및 성장, 적응을 이슈로 '예방'의 측면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임상적 독서치료' 장면에서는 심각한 문제를 '치료'하는 측면에서 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
653 | 어린이 독서치료 대상별독서치료 | |
700 | 1 | 민경애 홍경심 |
950 | 0 | \28000 |
049 | 0 | EM0000076426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