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Marc 리더
리더 00876cam 2200229 k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1703897
005 20170912151653
008 161123s2016 ulka 000a kor
020 9788962913705 93980: \20000
040 144028 144028
056 375.498 25
090 375.498 이14ㅇ
100 1 이경한
245 10 어린이의 지리학: 초등 지리 교육을 위한 어린이의 지리적 사고에 대한 이해/ 이경한 지음
260 서울: 푸른길, 2016
300 272 p.: 삽화; 23 cm
500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04 참고문헌: p. 262-272
520 3 어린이의 지리적 사고력의 발달 과정과 지리 문해력에 관한 다면적 연구. 지리적 사고에 대한 논의는 지리 교육의 필요조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어린이의 지리적 사고력이 어떻게 발달하는가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다. 이러한 현실에서 저자는 초등학생의 지리적 사고에 대해 지속적인 연구를 해 왔다. 이 책은 저자가 지금까지 발표한 11편의 논문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다음은 그 논문들을 발표 연도순으로 정리한 것이다. 저자가 이 주제에 얼마나 천착해 왔는지를 알 수 있다.
653 어린이 초등지리교육 지리학
950 0 \20000
049 0 EM0000076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