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Marc 리더
리더 00809cam 2200229 k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1703934
005 20170912155309
008 160920s2016 ulk 001a kor
020 9791156865889 93370: \28000
040 144028 144028
056 219.11 376.64813 25
090 219.11 변56ㅈ
100 1 변숙자
245 10 제의적 커뮤니케이션과 신화교육/ 변숙자 지음
260 서울: 역락, 2016
300 405 p.; 24 cm
500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04 참고문헌(p. 381-394)과 색인(p. 395-405)수록
520 3 이 책을 쓰면서도 항상 고민은 신화를 바라보는 연구자의 시선과 신화교육을 담당하는 교육자로서의 시선이 교집합을 이루는 경계영역을 찾는 일이다. 이 과정에서 나는 신화교육적 접근이 신화의 이론적 접근을 넘어서지 않으면 단편적 활용 방법만을 탐구하는 한계에 머물게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교육적 활용법은 이론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방법적 논의이므로,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653 제의 커뮤니케이션 신화교육
950 0 \28000
049 0 EM0000076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