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Marc 리더
리더 00736nam 2200205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1704237
005 20170912201056
008 160813s2016 ulk 000a kor
040 144028 144028
056 374 25
090 374 박57ㄱ
100 1 박승열
245 10 교사를 세우는 교육과정: 우리는 교육과정을 통해 교육을 개선할 수 있을까?/ 박승열 지음
260 서울: 살림터, 2016
300 304 p.; 23 cm
500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520 3 교사와 교육과정, 그리고 학교 사이에는 긴장의 공간이 있다. 그 공간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교육 이야기를 만나다! 교사가 교실에서 만나는 두 교육과정 세계를 ‘계획으로서의 교육과정’과 ‘생생한 경험으로서의 교육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교사는 두 교육과정 세계 사이에서 거주하고 있다. 성격이 다른 두 교육과정 세계 사이의 수평선상에 살고 있지만, 양쪽 세상에서 들려오는 모든 것을 귀 기울여 들어야 하는 처지에 있다.
653 교사 교육과정 교육이론
950 0 \15000
049 0 EM000007658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