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36nam 2200205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704237 | |
005 | 20170912201056 | |
008 | 160813s2016 ulk 000a kor | |
040 | 144028 144028 | |
056 | 374 25 | |
090 | 374 박57ㄱ | |
100 | 1 | 박승열 |
245 | 10 | 교사를 세우는 교육과정: 우리는 교육과정을 통해 교육을 개선할 수 있을까?/ 박승열 지음 |
260 | 서울: 살림터, 2016 | |
300 | 304 p.; 23 cm | |
500 | 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
520 | 3 | 교사와 교육과정, 그리고 학교 사이에는 긴장의 공간이 있다. 그 공간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교육 이야기를 만나다! 교사가 교실에서 만나는 두 교육과정 세계를 ‘계획으로서의 교육과정’과 ‘생생한 경험으로서의 교육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교사는 두 교육과정 세계 사이에서 거주하고 있다. 성격이 다른 두 교육과정 세계 사이의 수평선상에 살고 있지만, 양쪽 세상에서 들려오는 모든 것을 귀 기울여 들어야 하는 처지에 있다. |
653 | 교사 교육과정 교육이론 |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076589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