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510nam 2200205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901496 | |
005 | 20190827160154 | |
008 | 190712s2019 ulka 000a kor | |
020 | 9791164250158 13370: \15000 | |
040 | 744137 744137 | |
056 | 370.18 26 | |
090 | 370.18 김94ㄱ | |
100 | 1 | 김현수 |
245 | 10 | 교실심리: 행복한 교실을 위한 희망의 심리학/ 김현수 지음 |
250 | 개정판 | |
260 | 서울: 에듀니티, 2019 | |
300 | 290 p.: 삽화; 22 cm | |
653 | 교육학 교육심리학 열린교육 대안교육 | |
950 | 0 | \15000 |
049 | 0 | PM0004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