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2001602 |
005 |
|
20200615140504 |
008 |
|
200521s2020 ulka 000a kor |
020 |
|
9791158886561 03320: \18000 |
040 |
|
144028 144028 |
041 |
1 |
kor eng |
056 |
|
326.16 24 |
090 |
|
326.16 맥87ㅅ |
100 |
1 |
맥키, 로버트 |
245 |
00 |
스토리노믹스: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이승민 옮김 |
246 |
19 |
Storynomics: Story-Driven Marketing in the Post-Advertising World |
260 |
|
서울: 민음인, 2020 |
300 |
|
320 p.: 삽화; 21 cm |
500 |
|
원저자명: Robert Mckee, Thomas Gerace |
546 |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653 |
|
스토리노믹스 유튜브시대 마케팅 수익창출 경영전략 |
700 |
1 |
제라스, 토머스 이승민 Gerace, Thomas Mckee, Robert |
950 |
0 |
\18000 |
049 |
0 |
EM0000081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