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15nam 2200205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2001820 | |
005 | 20200615140504 | |
008 | 200602s2020 ggkad 000a kor | |
020 | 9788958535089 03320: \17000 | |
040 | 144028 144028 | |
056 | 326.16 24 | |
090 | 326.16 김64ㅁ | |
100 | 1 | 김영찬, 1963- |
245 | 20 | (뉴노멀 시대 고객가치창출)마케팅 전략= Marketing strategy for creating customer value in new normal economy/ 김영찬; 김지영 |
260 | 파주: 학현사, 2020 | |
300 | 153 p.: 천연색삽화, 도표; 21 cm | |
653 | 뉴노멀시대 고객가치창출 마케팅관리 고객지향 고객마케팅 | |
700 | 1 | 김지영 |
950 | 0 | \17000 |
049 | 0 | EM0000082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