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Marc 리더
리더 00790nam 2200289 k 4500
Marc tag, ind, 내용 안내표
TAG IND 내용
001 KMO202001808
005 20200807161223
008 200731s2019 ulkad 000a kor
020 9791162541029 03320: \18000
040 144169 144169
041 1 kor ger
056 325.57 26
090 325.57 호68ㄴ
100 1 호이젤, 한스-게오르크
245 10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강영옥 외 옮김
246 19 Brain View: Warum Kunden kaufen
260 서울: 비즈니스북스, 2019
300 419 p.: 삽화, 도표; 23 cm
500 원저자명: Hans-Georg Hausel
504 참고문헌: p. 410-420
653 마케팅 세일즈 소비자 행동심리 소비심리 브랜드마케팅
700 1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Hausel, Hans-Georg
950 0 \18000
049 0 FM019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