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790nam 2200289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2001808 | |
005 | 20200807161223 | |
008 | 200731s2019 ulkad 000a kor | |
020 | 9791162541029 03320: \18000 | |
040 | 144169 144169 | |
041 | 1 | kor ger |
056 | 325.57 26 | |
090 | 325.57 호68ㄴ | |
100 | 1 | 호이젤, 한스-게오르크 |
245 | 10 |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강영옥 외 옮김 |
246 | 19 | Brain View: Warum Kunden kaufen |
260 | 서울: 비즈니스북스, 2019 | |
300 | 419 p.: 삽화, 도표; 23 cm | |
500 | 원저자명: Hans-Georg Hausel | |
504 | 참고문헌: p. 410-420 | |
653 | 마케팅 세일즈 소비자 행동심리 소비심리 브랜드마케팅 | |
700 | 1 |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Hausel, Hans-Georg |
950 | 0 | \18000 |
049 | 0 | FM0196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