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916cam k200301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000154 | |
005 | 20100104132435 | |
008 | 091220s2009 ggk 000a kor | |
020 | 9788950919672 13320: \15000 | |
040 | 144028 144028 | |
041 | 1 | kor eng |
056 | 325.21 24 | |
090 | 325.21 래89ㄱ | |
100 | 1 | 래플리, A.G. |
245 | 20 | (시장을 통째로 바꾸는)게임 체인저/ A.G. 래플리; 램 차란 지음; 정성묵 옮김 |
246 | 19 | Game-changer: how you can drive revenue and profit growth with innovation |
260 | 파주: 21세기북스: 북이십일, 2009 | |
300 | 375p.; 23cm | |
440 | 00 | KI신서; 2008 |
500 | Lafley, A.G. Charan, Ram | |
653 | 게임 체인저 시장 | |
700 | 1 | 차란, 램 정성묵 Lafley, A.G. Charan, Ram |
950 | 0 | \15000 |
049 | 0 | EM46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