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54cam k200205 c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102906 | |
005 | 20111130145757 | |
008 | 110715s2011 ulk 000 kor | |
020 | 9788960540736 13320: \15000 | |
040 | 144028 144028 | |
056 | 517.16 24 | |
090 | 517.16 김17ㅁ | |
100 | 1 | 김근종 |
245 | 10 | 마법의 병원 서비스= Magic hospital service/ 김근종 지음 |
260 | 서울: 중앙경제평론사, 2011 | |
300 | 290p.; 23cm | |
500 | 병원을 살리는 고객 소통의 법칙 | |
653 | 병원경영 의료업 병원 고객소통 병원서비스 | |
950 | 0 | \15000 |
049 | 0 | EM00000554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