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809nam 2200289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1502139 | |
005 | 20150203140150 | |
008 | 150115s2014 ulk 000 kor | |
020 | 1 | 9788952771988 14650: \16000 9788952771377(세트) |
040 | 144028 144028 | |
041 | 1 | kor eng |
056 | 325.7 25 | |
090 | 325.7 쇼64ㅈ | |
100 | 1 | 쇼어, 로버트 |
245 | 10 |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로버트 쇼어 지음; 강두필 옮김 |
246 | 19 | 10 principles of good advertising |
260 | 서울: Sigongart: 시공사, 2014 | |
300 | 181p.: 천연색삽화; 25cm | |
440 | 00 | '10가지 원칙' 시리즈= 10 Principles |
500 | 색인수록 원저자명: Shore, Robert | |
653 | 광고 10가지 원칙 디자인이론 광고디자인 광고분석 광고원칙 헤드라인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 |
700 | 1 | Shore, Robert 강두필 |
950 | 0 | \16000 |
049 | 0 | EM0000063888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