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647nam 2200229 k 4500 |
---|
TAG | IND | 내용 |
---|---|---|
001 | KMO200506384 | |
005 | 20051005120425 | |
008 | 051005s2003 ulk 000 kor | |
020 | 8946802731 93320: \18000 | |
040 | 144028 144028 | |
056 | 325.1 24 | |
090 | 325.1 임75ㅅ | |
100 | 1 | 임종만 |
245 | 20 |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경영론/ 임종만; 윤천성; 임은진; 정미영 |
260 | 서울: 무역경영사, 2003 | |
300 | 306p.; 25cm | |
653 | 서비스경영론 | |
700 | 1 | 윤천성 임은진 정미영 |
950 | 0 | \18000 |
049 | 0 | EM0000035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