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명, 저자명, 발행처 , 키워드 , ISBN , 발행년시작 , 발행년종료, 등록구분 중 하나 이상 입력해주세요.
도서관
작은도서관
[도서]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박기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20 시립도서관 도서자료실 사회과학 326.16-박18ㅌ
대출가능
[도서] 홍보의 神(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김선태 지음 21세기북스 2024 시립도서관 도서자료실 사회과학 326.16-김54ㅎ
[도서] 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세상의모든지식 글·그림 21세기북스 2022 죽정도서관 죽정종합자료실 사회과학 325.571-세52ㅇ
[도서] 리즌 = Reason : 현대카드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김성철 지음 21세기북스 2013 죽정도서관 죽정종합자료실 사회과학 325.571-김54ㄹ
[도서] 홍보의 神(신):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김선태 지음 21세기북스 2024 죽정도서관 죽정종합자료실 사회과학 325.5-김54ㅎ
대출중
박기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20 죽정도서관 죽정종합자료실 사회과학 325.5-박18ㅌ
[도서] 3일이면 나도 브랜드 전문가
노장오 지음 21세기북스 2004 서고 서고중앙일반 사회과학 326.162-노72
[도서] 내 이름은 브랜드다
톰 피터스 지음 ; 김연성 ; 서진영 [같이]옮김 21세기북스 2002 서고 서고중앙일반 사회과학 325.1-피88ㅇ-1
[도서] 홍보의 神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김선태 지음 21세기북스: 2024 주교작은도서관 [주교]일반자료실 사회과학 325.5-김54ㅎ
1 페이지 / 총 1 페이지
인기검색어
내가찾은 검색어
오늘, 이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