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주교면 산업팀 김민정/백진아 주무관님 친절의 민원처리 감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주교면 산업팀 김민정/백진아 주무관님 친절의 민원처리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4-09 조회 124
첨부  
주교면 산업팀 김민정/백진아 주무관님 친절의 민원처리 감사합니다.

저는 경기도 수원 거주자하는 김장영으로 4월 5일 주교면에 전화 민원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모친께서 주교면 죽림길 26-11에서 거주하시면서 작은 밭을 경작하며 건강과 함께 평생의 농사일에 대한 즐거움으로 지내고 계시어, 아들로서 농기계 경작기를 활용하여 일손을 도와 드리기 위해 마을 이장을 통해 경작기 신청을 하였는데,
농번기철을 맞이하여 보급 시기를 알기 위해 전화를 하니, 산업팀의 “김민정 주무관님” 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4월 5일(금) 17:45분 경에 통화하면서 담당자가 없어 세부사항은 어렵지만, 본인의 관련 업무가 아니므로, 모친의 성함 및 생년월일 확인하여 관련 분야 서류확인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여 퇴근 후인 18:20분 경에 퇴근도 하지 못하면서 전화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신 “김민정 주무관님”의 업무의 적극성과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농기계 경작기 신청 여부 확인이 되지 않아, 4월 8일(월) 김민정 주무관님과 특히 4월 9일에는 업무 담당하시는 백진아 주무관님과 관련 세부사항을 확인한 결과 【발전소 주변 지역 마을 농기계 지원사업】으로 5월중에 교부 결정에 따른 장비 보급이 진행됨을 상세히 사업 전반에 걸쳐 확인하여 상담해주시는 업무에 너무 감사드리며, 시골에서 연로하신 어른들께서 궁금해하는 사항을 업무수행에 있어 친절한 안내와 상세한 전화응대의 모습은 공직자의 귀감이 될 수 있다고 보며 함께 공유하고 더욱 행복한 기쁨과 친절신뢰 행정을 제공하는 “김민정 / 백진아 주무관” 께 거듭 감사 드립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